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멋진 조언

2020. 6. 4. 09:59카테고리 없음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멋진 조언



성형수술이 당신에게 두려운 대상이 될 필요는 없다.


외모를 바꾸고 싶지만 성형수술이 좋은 선택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이 기사의 정보를 고려해 보십시오.


성형수술이 당신에게 좋은 선택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아라.




모든 평판이 좋은 의사들은 과거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의사가 수행한 시술 전과 시술 후의 이미지를 검사하여 이 작업이 귀하에게 수행되었으면 하는 작업인지 확인하십시오.


생각나는 질문이 있으면 물어보고 과거의 환자들로부터 관점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렇게 하면 의사의 성공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너의 외과의사에게 항생제에 대해 물어봐.


감염으로 인한 합병증의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많은 의사들은 환자들이 수술 전에 항생제 요법을 시작하도록 한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항생제를 제안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시술 전에 다른 의사와 상의하시오.




의사와 가능한 절차에 대해 논의할 때 반드시 자격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그가 어느 학교에 다녔는지, 몇 년도에 졸업했는지, 그리고 그가 성취한 유사한 절차의 횟수를 알아보세요.


또한 그가 도와준 환자들의 사진도 요청해야 한다.




당신은 성형수술에 돈을 절약하기 위해 스치핑을 하지 않고도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른 나라들은 미국보다 훨씬 적은 요금을 받는 우수한 자격을 갖춘 성형외과 의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 옵션이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생각해 보고 싶은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의 성형수술 유형과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과 의사들이 그것들을 어떻게 다루는지 알아보세요.


주치의의 정직성을 보장하기 위해 주제를 스스로 연구하라; 관련된 위험을 알 때 당신의 수술에 대해 더 신중히 생각해 보라.




융통성 있는 결제 대안에 대해 반드시 연구하십시오.


의사는 많은 사람들이 수술비를 선불로 지불할 충분한 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가 지불 계획을 제시할 수도 있다.


담당의사가 지급 계획이 없으면 다른 대출 옵션을 찾거나 지급 계획이 있는 성형외과를 찾을 수 있다.




성형수술을 받으면 불편함과 흉터가 생기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예상 환자들은 수술을 받기 전에 시술과 관련된 통증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예상되는 통증에 정신적으로 대비함으로써 수술 후 치유 시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미용 시술을 수행할 외과의사를 선택하기 전에 많은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이런 많은 수술들은 안전하지만, 잘못된 외과의사는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실무자들을 위한 추천서가 있는지 물어봐라.




이제 성형수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성형수술에 대해 설명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당신은 성형수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를 바꾸고 싶어하며, 아주 자주 성형수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