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집에서 가능한 최상의 거래를 찾는 방법

2020. 6. 4. 09:58카테고리 없음


새 집에서 가능한 최상의 거래를 찾는 방법



당신은 많은 안전한 방법으로 부동산에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지만, 다양한 잘못된 방법들도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검토하면, 집을 팔 때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거나 손해를 보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판매자가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기로 선택했다고 해서 당신이 타협할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러니 아직 희망을 잃지 마라.


그들은 당신이 이사하기 전에 기꺼이 폐점 비용을 부담하거나 집을 수리할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종종 집을 살 때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는 것에서부터 담보 대출의 최종 결정까지 당신이 해야 하거나 고려해야 할 모든 것을 포함하는 주택 구입자의 체크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 집을 살 수 있는 시간대를 설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매각을 마감할 때가 되면 모든 것이 정리된다.




부동산을 구입할 때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비용을 위해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마감 비용은 보통 가산세, 은행 포인트, 계약금을 합산하여 계산한다.


하지만 마감하는 데는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여기에는 재산세와 평가가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이 관심 있는 집에 당신의 제안을 할 때,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다른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판매자에게 2, 3년 동안 이자율을 낮춰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제의에 금융 인센티브를 추가하면 판매자들이 판매 가격을 협상할 의지가 줄어들 것이다.




지역 내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지역 성범죄자의 온라인 등록부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빠르고 쉽게 이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가족 전체를 당신의 새 집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다.


그 정보는 공개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어떤 부동산 중개업자가 동네에서 성범죄자 지위를 알게 될 가능성은 거의 없고, 알게 되면 그 사실을 알 수 없을 것이다.


자신의 연구에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다.




벽난로가 필요한 추운 곳에 살지 않는 한, 가족실에 벽난로가 있는 집만 사십시오.


여러분은 이 벽난로를 사용하지 않고 그것들을 따라잡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고 있는 집을 압류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약간의 수리가 필요할 것이라고 추측하는 것이 타당하다.


주택 압류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빈 집들은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하지 못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압류 주택들은 새로운 HVAC 시스템을 도입해야 할 것이며, 해충도 있을 수 있다.




사전 자격을 갖추기 전에 집을 찾기 시작하지 마라.


이렇게 하는 것의 중요한 이점은 당신이 원하는 가격에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당신의 꿈의 집을 찾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또한 대출금을 확보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대출금을 찾기 위해 막판까지 기다리는 것은 현명한 결정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집을 장만하고 있다면, 당신은 집의 장식을 위해 집을 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쇼핑 비교를 그 집이 안에 있는 조건과 그것이 견고한 건축물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집중해야 한다.


설계상의 매력 때문에 집을 엄격히 구입하는 것은 구조 자체 내에서 잠재적으로 심각한 문제들을 놓치게 할 수 있다.




교육을 받지 못한 구매자들은 큰 손실을 초래하는 실수를 저지르기 쉬우며, 좋지 않은 결정이 전형적으로 문제의 근본 원인이다.


하지만, 이전 단락의 정보를 읽었으므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더 좋은 준비가 되었다.


이제 네가 해야 할 일은 너의 새로운 지식을 이용하는 것이다.